[여행 레저]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대표이사 박혜원)가 대구 지점 오픈을 기념해 여행 상품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투어 대구 지점에서는 최대 9% 할인된 특가 상품을 선보이며 다가오는 여름 휴가를 준비중인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된 오픈 특가 이벤트에는 ▲다낭/호이안/후에 5일 ▲ 하노이/하롱베이/옌뜨 5일 ▲방콕/파타야 5일 ▲삿포로/비에이/오타루/도야 4일 ▲기타큐슈/야마구치/시모노세키/고쿠라 3일 등이 있다. 특가 상품은 특정 출발일에 한해 진행되며 선착순 마감되므로 빠른 예약이 필요하다.
한편, 지속적인 국제노선 신규 취항 및 증편으로 인해 대구 공항의 이용객 수는 작년 한 해 400만 명에 이르며 폭발적인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온라인투어 대구지점 김정섭 지점장은 “대구 지점 오픈 이후 지점이 안정화되어 가며 예약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높은 수준의 여행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형태의 프로모션과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대구·경북 지역 여행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이런 대구 공항의 성장에 발맞춰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대표 이사 박혜원)는 지난 4월 말 대구·경북 등 영남지역을 겨냥한 대구 지점을 오픈 했다. 5월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한 온라인투어 대구 지점은 예약이 꾸준히 증가하며 연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