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온라인투어, '대구지점' 오픈...지방 여행객 수요 공략
온라인투어, '대구지점' 오픈...지방 여행객 수요 공략
이인영|승인2019.04.30 10:35
온라인투어가 부산에 이어 대구 지점을 오픈하는 등 새로운 도약에 걸맞은 신규 CI를 공개한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해외여행객 3천 만 시대에 진입한 지금.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여행은 특별한 일이 아니라 지친 일상에 활력을 주는 또 하나의 방법이다.

단 지방에 거주하고 있는 여행객들이 해외여행을 떠나기 위해서는 인천 공항까지 이동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겪어야만 한다. 여러 이유로 여행을 망설이고 있었다면 주목하자.

온라인투어가 4월 29일 대구 지점을 오픈했다는 소식이다. 부산에 이은 두 번째 지방 지점 오픈으로 대구 지점 신설을 통해 지방에 거주하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여행 상담 및 예약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구지점의 지점장을 맡은 김정섭 차장은 "최근 대구 공항은 지속적인 국제노선 신규 취항 및 증편으로 인해 이용객의 수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면서 "보다 높은 수준의 여행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대구 지역 뿐만 아니라 더 넓게는 경북 지역의 여행 수요를 확실히 잡아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온라인투어의 대구 지점은 대구 시청 인근 KT 대구타워 신관 1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번화가와 인접해 있어 고객 접근성도 탁월하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이인영  liy@obs.co.kr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5월엔 환상적 혜택이 ‘풍성’… 온라인투어 특가·혜택 가득 담은 ‘환상의 호텔쇼’ 진행
다음글
시기에 따라 달라지는 항공권의 가격...언제 구입해야 할까?